새글 [1]K뷰티 시트 마스크 팩, 생명 다했나? ‘티몰서 대 반전‘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 7월 티몰의 K뷰티 마스크 팩에 대 사건이 벌어졌다.판매량 감소는 이슈가 약하다. 618쇼핑 페스티벌이나 11월11일 광군절 등이 지난 다음 달에는 전반적으로 매출이 하락하는 경향을 보이기 때문이다. 지난 7월에 기존의 마스크 팩 브랜드 보다는 인디 브랜드가 약진했다. 특히 이들 인디 브랜드는 기존의 시트 마스크 팩이 아닌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에… 더보기

"여성도 한반도 평화와 통일 이야기하는 주체되어야"

오마이뉴스 | 댓글 0 | 조회 0
 68년 전, 한반도에 정전협정이 이뤄졌다. 이후 수십 년간 한반도 내 대결은 끊이지 않고 지속되고 있으며 북을 적으로 규정하는 한미합동군사훈련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 북한의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한미연합군사훈련과 관련해 '지금과 같은 중요한 시기에 진행되는 군사연습은 남과 북의 신뢰 회복의 걸음을 다시 떼기를 바라는 북남수뇌들의 의지를 심히 훼손시키고 … 더보기

[상]중국 뷰티서 핫한 '효능성화장품'은 무엇?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중국 뷰티 시장에서 ‘효능성 스킨케어’ 등 효능성화장품이라는 단어가 빈번하게 제시되고 있다. 특히 시장이 성숙하고 있다고 한다.언뜻 생각하면 우리의 기능성화장품일 것으로 짐작된다. 하지만 중국의 뷰티관련 매체나 증권사들은 ‘효능성 스킨케어’라는 개념은 아직 없다. 성분이 순하고 과학적인 포뮬러로 만들어 졌다. 안전성과 효능을 강조하는 화장품이다. '피… 더보기

LG 후 티몰 판매량 급감...설화수 샘플서 실마리 찾아야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618쇼핑페스티벌 때 집중적인 구매영향 때문인지 7월 K뷰티의 티몰 판매량은 크게 하락했다.마스크 팩의 경우에는 기존의 시트 팩 보다는 워시 오프 팩이 선전해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활로를 찾지 못하고 있는 국내 마스크팩 브랜드가 다각적인 검토해야 할 것으로 지적된다. 또 스킨케어세트는 전반적으로 하락폭이 크다. 특히 엘지생활건강의 후의 판매량이 매우 부… 더보기

이제 와서 ‘MZ세대’와 소통하고 싶다고요?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10여 년 전만 하더라도 국내 뷰티 브랜드는 ‘00족 또는 00세대’ 등 연령대를 겨냥하는 마케팅은 매우 흔한 일이었다. 로드샵들이 중심이 돼 주도했다. 특히 중국 특수가 발생하면서 중국 도매상 등에게 판매하기에 급급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실종됐다. 하지만 최근 들어 국내 뷰티 브랜드가 MZ세대를 위한 제품, MZ세대를 사로 잡아라, MZ세대가 좋아하는 … 더보기

장혜영, 생리용품 독과점 시장 '흔들기' 나섰다

오마이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영국·독일 등 많은 국가에서 생리 처리를 위한 위생용품(이하 월경용품)에 붙는 세금인 '탐폰세'를 폐지하거나 줄여 가격을 인하하는 방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여성이 일상에서 생활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할 월경용품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불평등하다는 사회적 인식과 함께, 실제로 월경용품의 가격이 여성에게 경제적 부담을 주고 일상 생활을 어… 더보기

화장품 소비자, 친환경 인식 고조...한달간 5만명 참가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화장품 용기의 재활용 이슈가 등장했다. 사실 공병 수거는 2000년대 중후반에 국내외 뷰티 브랜드에서 잠시 등장했지만 이후 유명무실해졌다.최근 들어 ESG경영이나 친환경 등이 세계적인 이슈가 되면서 다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니스프리가 지난 6월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병 프리퀀시’를 런칭한 후 한 달 만에 참여자 5만 명이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더보기

로레알 비쉬를 코스메슈티컬이라고...?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들어 중국 뷰티시장에서 효능성화장품 혹은 효능성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용어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효능성 화장품은 오랫동안 중국 시장에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라고 인식돼왔지만 2019년 1월 10일 국가약감국은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확히 하고 ‘코스메슈티컬’, ‘피부의학급 스킨케어' 등 개념을 홍보하는 것은… 더보기

Z세대 온라인 트랜드...'중고거래●리셀테크'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들어 국내 뷰티 브랜드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소비자원이 Z세대 전자상거래 소비자 상담 및 이슈를 분석한 자료를 발표했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지난 10년 간(’11년~’20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Z세대 소비자상담을 분석한 결과, 전체 상담은 ‘11년 87,924건에서 ‘20년 79,614건으로 9.5% 감소… 더보기

적극적으로 불화하고 연대하며 나로 살아간다

오마이뉴스 | 댓글 0 | 조회 0
 내 자리에서 내 생각을 알리고 이가 받아들여지기를 꿈꾼다. 그러나 존엄과 권리는 특정인들에게만 부여되곤 했다. 자본주의사회는 자본을 창출해 가치를 증명하길 강요하고, '효율적으로' 통제하기 위해 신체에 손상이 없는 이들을 기준으로 노동환경을 조성했다. 1) 고장 없이 일정한 속도로 노동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식으로든 돌봄이 필요한데, 사적영역으로 밀려난 돌… 더보기

이니스프리, MZ세대 및 아시아권 소통 강화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이니스프리가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장원영은 Mnet 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고,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노래, 춤, 외모 등 넘치는 끼와 건강한 에너지, 당당한 매력으로 ‘완성형아이돌’, ‘사기캐’ 등으로 불리며 세대와 국경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이니스프리’는 자연스러운 … 더보기

LG생활건강에 어떤 일이 발생했나?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LG생활건강의 실적 발표를 앞둔 이달 초순쯤에 IBK증권 등 다수의 증권사들은 리포트를 발표하면서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IBK의 경우에는 ‘기존 연결 매출액 8.7%, 영업이익 8.7%, 순이익 12.9%에서 매출액 9.5%, 영업이익 12.1%, 순이익 16.6%로 상향 제시한다. 국내 환경 개선은 더딘 가운데 중국 내 경쟁도 더 치열한 상황으로 K… 더보기

'전통 스킨케어 VS 뷰티 디바이스'...LG전자 하나론 부족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중국 여성들이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단적인 사례이지만 티몰의 지난 618쇼핑페스티벌 뷰티 디바이스 데이터에 따르면 618행사 예약판매 시작 1시간 만에 이스라엘산 트라이폴라(TriPollar)가 2만6000개를 팔려 주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현재 중국에는 미용기기 관련 업체가 10만 개 가까이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014년부터… 더보기

K뷰티 자외선차단제 중국 공략법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국내 명품 자외선차단제가 중국 시장에서 지지부진하다. 왕홍 라이브방송으로 판매방식을 변경하거나 특히 판매할 제품은 특정 효능과 친환경을 표방하는 선크림으로 공략하는 것을 검토해볼 필요가 나타났다.지난 2년간 타오바오 생방송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부터 생방송 자외선 차단제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증가했고 특히 자외선 차단제 매출이 연중 최고치였던 6월에… 더보기

[하]K뷰티 아이 마스크(패치) '유명무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중국의 아이 마스크(패치) 시장을 놓고 세계 각국의 총 4027개 브랜드가 경합을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브랜드는 총 337개가 진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10위안에 들은 브랜드가 한 곳도 없는 상황이다.따라서 국내 브랜드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티몰 한국관의 아이 마스크를 조사했다. 가격대는 69위안부터 248위안까지 다양하다. (주)태양코스가… 더보기

로레알, 김소희 전 대표 색을 뺀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때 국내 화장품이 위세를 떨칠 때 글러벌 브랜드들은 국내 인디 브랜드 인수 바람이 불었다.이때 2018년 4월에 로레알은 스타일 난다를 4,000억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었다. 지난 3년여 동안 스타일 난다는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올해 들어 중국 등에서 조금씩 노출되고 있다. 국내에선 아직 별다른 반응이 없다. 오늘 스타일 난다는 창업자인 김… 더보기

LG생건, 사상 최대 상반기 실적 달성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21년 상반기 매출 4조 581억원, 영업이익 7,063억원, 당기순이익 4,852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3%, 10.9%. 10.6% 증가한 수치로, 사상 최대 상반기 실적을 경신했다. 백신 접종의 확대로 코로나19 해소에 따른 경기 회복 기대감이 높았지만 변이 바이러스의 발생 등으로 경영환경 개선에… 더보기

LG, 데일리뷰티 임원 막말 논란...치약 등 10억원 지원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LG생활건강의 치약 등 데일리뷰티 임원의 막말논란 이슈가 발생했다. 곧바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 등으로 구성된 생활용품 11톤 트럭 10대 분량, 약 10억원 상당의 물품을 집중호우 피해지역인 고흥, 장흥, 강진, 해남, 진도에 지원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오후 전남도청 광장에서 열린 ‘집중호우 피해지역 사랑나눔 생활용품 지원’ 행사… 더보기

2010년쯤 유행한 '워터리스 뷰티'...지금은 중국서 유행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10년대 초중반 국내에 워터리스 개념의 뷰티제품 출시가 잇따르면서 시장에 활력을 주었다.이때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등 로드샵이 속속 참여하면서 시장 확대를 꾀했다. 하지만 소비자 특히 사회적으로 주목을 받지 못하면서 지지부진해졌다. 물 관리 및 보호차원 보다는 휴대성이나 편리성 등에 초점을 두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전 세계가 환경문제에 대한 문제해결… 더보기

k뷰티 중국 전자상거래플랫폼 다각화 시급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중국 전자상거래플랫폼에 변화가 나타날 가능성이 예상된다.그동안 티몰의 알리바바가 중국 전자상거래 대표 플랫폼이다. 따라서 이 플랫폼에 론칭해야만 품질인증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판매량도 보장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올해부터 알리바바의 성장속도가 둔화되고 있는 데이터가 속속 발표되고 있다. 지난 5월에 알리바바플랫폼의 데이터에 따르면 4월 … 더보기

Notice

Category

Items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시술 테이프

  • MASCARA GOLD[5개]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키트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도토미(플럼핑립틴트)

  • COATING SEALANT[5개]

  • TONIC ESSENCE GOLD[5개]

  • 클랜징패드

  • [무료배송] 맥시 파워 글루 10ml

  • [무료배송] 실크 래쉬(반광택) SILK LASH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 영양제 ROLLY KING FLYING ESSENCE

  • 롤리킹 플라잉 글루 ROLLY KING FLYING GLUE

  • 볼륨글루 비스트 글루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굵은옥돌(일반2배두께)

  • 원더플레이트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도토미(플럼핑립틴트)

  • 클랜징패드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원더플레이트

  • [무료배송] 스페셜 마스카라 골드(연장 속눈썹 겸용) SPECIAL MASCARA GOLD

  • [무료배송] 실크(반광택) J컬 0.20 10mm

  • 롤리킹 플라잉키트

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