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K뷰티 더마화장품·쿠션·선크림 속속 미국행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해 K뷰티는 미국에 총 2.7조원(1,906백만 달러)를 달성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미국은 지난해 말 기준 2위 수출국이다. 이처럼 K뷰티는 80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에서 짧은 순간에 흥행을 기록하면서 많은 브랜드들이 미국 진출을 선언했다. 새해에도 더마화장품, 쿠션, 선크림 등이 미국행을 강화하고 있다. 또 마이크로 리들샷은 최근 K뷰티가 외면… 더보기

새글 중국, 글로벌 뷰티에 문호 개방...수입액 8.5% 증가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4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뷰티들은 중국시장에서 전년 대비 -8%대의 역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최근 중국의 해관총서(관세청)은 지난해 중국에 수입된 뷰티는 총 22.8조원(1,160억 8000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7.9%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12월 수입액이 증가된 이상기류가 나타났다.또 지난해 12월에 수입된 화장품은 총 1.… 더보기

코스맥스, 새핵벽두부터 일본 시장 '노크'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코스맥스가 K뷰티 3위 수출 국가인 일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플랜을 가동하고 있다. 지난해 일본 수출은 총 1조 5천억원(1,036백만 달러)이었다. 코스맥스재팬(법인장 어재선)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코스메위크 2025 (COSME Week 2025)’에 참가했다고 오늘(1월21일) 밝혔다.이번 전시회에서 쿠션 파운… 더보기

누가 진짜 뷰티 대통령인지 '헷갈리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오늘(1월21일) 코스메카코리아의 주가가 2,900원 폭등하면서 주목됐다.특히 기관투자자들은 올해를 시작하면서 코스메카코리아의 주식을 줄곧 매도했지만 오늘 매수로 전환하면서 주가 상승에 영향을 주었다. 반면 기관들이 매도하는 동안 외국인투자자들은 지속적으로 매수를 했기 때문에 앞으로 기관과 외국인들이 동시 매수를 진행하면 주가는 더욱 상승될 가능성을 갖고 … 더보기

연재호 화장품협회부회장의 'K뷰티, 미국 성공 원인 분석'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해 K뷰티가 102억 달러라는 사상 최대 수출 실적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시장에서도 수입국 1위를 차지했다. 따라서 연재호 화장품협회 부회장의 인터뷰를 통해 미국 및 중국 시장을 진단했다. -편집자 주- [질문]최근 한국화장품이 경영 전략을 조정하고 북미 시장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국 화장품이 북미 시장에 진출하면서 어떤 마케팅 전략… 더보기

[8]애경산업 쿠션 긴장해야 한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8, 끝]12월 중국 쿠션 시장 동향한국의 애경산업 쿠션이 중국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중국 쿠션 시장이 2달 연속 큰 폭으로 하락됐… 더보기

K뷰티, 미국 유지하고 중동을 개척하자!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그동안 K뷰티는 이슬람 지역 진출을 위해 할랄인증 등을 획득하면서 다양한 준비를 했다. 특히 중동 지역에 대한 직접적인 진출 보다 인도네시아나 말레이시아 등 이슬람 국가에서 활동력을 강화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아랍에미리트를 거점으로 집중적으로 진출할 필요성이 높아졌다.지난해 말 식약처는 2024년 화장품 수출액을 발표하면서 아랍에미리트에 수출액이 2,00… 더보기

[7]중국 여성, 자국산 클렌징폼 ‘외면’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7]12월 중국 클렌징폼 시장 동향2024년 12월 중국 클렌징폼 시장은 꽁꽁 얼어붙었다.2024년 12월 티몰 클렌징폼 카테고리에서 TOP 10… 더보기

[하]K뷰티, 2024 일본 수출...10월·11월에 집중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해 K뷰티는 사상 처음으로 102억 달러 수출을 달성했다. 따라서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중국, 미국, 일본 등 3대 수출국에 대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4개 품목의 2024년 월별 수출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주- [하]2024년 K뷰티 일본 수출 추세 지난해 K뷰티의 일본 수출은 미국처럼 폭발적인 성장 보다 안정적인 증… 더보기

[6]수분크림, 글로벌 '약진' VS K뷰티 '침묵'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6]12월 중국 수분크림 시장 동향겨울에 중국 여성들은 수분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티몰 수분크림 카테고리에서 TOP 10제품의… 더보기

2024년 실적 공시 시즌 돌입...LG생건 2월4일 발표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월부터 K뷰티 기업들의 지난해 4분기 실적이 속속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K뷰티는 지난해 102억 달러의 사상 최대 수출실적을 달성해 그 어느 때 보다 실적 향상이 기대가 높다. 때문에 실적 개선없는 기업들의 주가가 흔들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1월17일) LG생활건강은 화장품 종목 가운데 처음으로 오는 2월4일 2024년 4분기 경영실적을 발표… 더보기

중소뷰티 톤업크림 중국 시장 개척 '비지땀'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중국의 MZ 소비자들은 자연스러운 메에크업 효과와 간편한 화장 절차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면서 톤업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따라서 K뷰티 톤업크림의 중국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티몰 한국관의 판매제품을 조사했다. 티몰 전체의 최고 판매량과 비교하면 아직 많은 차이가 있지만 열심히 시장을 개척하고 있었다.지난 1월16일 기준으로 에스티로더코리아의 닥터자르트… 더보기

[중]K뷰티 미국 수출 피크아웃...올해가 중요하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해 K뷰티는 사상 처음으로 102억 달러 수출을 달성했다. 따라서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중국, 미국, 일본 등 3대 수출국에 대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4개 품목의 2024년 월별 수출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주- [중]2024년 K뷰티 미국 수출 추세K뷰티의 지난해 미국 수출은 4분기부터 피크아웃 현상이 곳곳에서 발생됐… 더보기

[5]지속력 강하고 유분기 잡는 파우더 '각광'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5]12월 중국 페이스파우더 시장 동향성장하던 중국의 페이스파우더 시장에 제동이 걸렸다. 2024년 12월 티몰의 파우더 카테고리에서 TOP 10… 더보기

IMF처럼 저가화장품 확대...각질·모공제품 각광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국내외 경기침체와 화장품 가격에 불신으로 지난 1997년 IMF때와 비슷한 저가화장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IMF때는 미샤 등 로드샵이 오프라인 시장에 진입하면서 주도했지만 최근에는 다이소 등 기존의 오프라인유통이 저가 화장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하면서 부상하고 있다.특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이 오프라인 로드샵 정책을 폐기하다시피하면서 올리브영이 국… 더보기

[1] K뷰티, 2024년 월별 중국 수출 추세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해 K뷰티는 사상 처음으로 102억 달러 수출을 달성했다. 따라서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중국, 미국, 일본 등 3대 수출국에 대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4개 품목의 월별 수출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주- (1) 2024년 중국 수출 추세 2025년 K뷰티는 중국에서 상반기는 618을, 하반기는 광군절을 집중 공략하는 전략… 더보기

K뷰티 톤업크림, 중국 도전 기회 발생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K뷰티의 톤업크림이 중국 시장에 진출해 품질을 검증하고 매출 확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포착됐다.K뷰티의 토너크림은 지난 2010년대 중후반부터 10대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으며 유행했다. 10여년이 지난 현재 중국에서 쌩얼메이크업이 유행하면서 톤업크림이 주목받고 있다.최근 중국의 조사기관인 용호설(用户说)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24년 동안 소셜 미디어… 더보기

[4]베이스메이크업, 자외선차단 기능 강화 필요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4]12월 중국 베이스메이크업 시장 동향2023년 높은 성장으로 주목받았던 중국의 베이스메이크업 시장은 위축됐다.특히 중국 뷰티들이 자국의 베이스… 더보기

아모레·LG생건, 국가와 국민에게 희망을 주어야 한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을 뷰티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다시 힘을 내야한다. 밉든 곱든 이들 두 기업은 지난 80년 동안 한국의 뷰티를 성장시켜왔고 그동안 많은 손실을 감수하면서 중국 등 해외시장을 개척에 투자하면서 세계에 한국의 뷰티를 홍보했다.특히 이들 두 기업은 일부 다른 회사들처럼 상장 후 또 일정 기간 경영 후 사모펀드에 매각을 한다거나 다른 외국계 … 더보기

LG생건 더후, 중국 고가뷰티 침체 속 '건재'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지난 2024년에 힘들다는 중국 더우인플랫폼에서 K뷰티 중 LG생활건강의 더후만 유일하게 선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또 더후는 2021년 매출 1위 등 3년째 TOP 20안에 포함돼 중국에서 어느 정도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한 것으로 여겨진다. 하지만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라네즈는 2021년 20위안에 포함됐지만 2022년부터 탈락했다. 특히 중국의 고가 뷰… 더보기

Notice

Category

Items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포인트 8% 적립!!][5개 구매 시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시술 테이프

  • MASCARA GOLD[5개]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키트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COATING SEALANT[5개]

  • TONIC ESSENCE GOLD[5개]

  • 클랜징패드

  • [무료배송] 맥시 파워 글루 10ml

  • [무료배송] 실크 래쉬(반광택) SILK LASH

  • 롤리킹 플라잉 영양제 ROLLY KING FLYING ESSENCE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 영양제 ROLLY KING FLYING ESSENCE

  • 롤리킹 플라잉 글루 ROLLY KING FLYING GLUE

  • 볼륨글루 비스트 글루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굵은옥돌(일반2배두께)

  • 원더플레이트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포인트 8% 적립!!][5개 구매 시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클랜징패드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원더플레이트

  • 스페셜 마스카라 골드(연장 속눈썹 겸용) SPECIAL MASCARA GOLD

  • [무료배송] 실크(반광택) J컬 0.20 10mm

  • [무료배송] 실크(반광택) J컬 0.07 10mm

  • 롤리킹 플라잉키트

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