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창업자 경험서 출발한 ‘지속가능한 K뷰티’ 글로벌 시장 노크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K뷰티는 단순히 화장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배경에는 중소 기업 창업자의 현장 경험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철학이 숨어있다.(주)퍼스나인의 우지안 대표는 ‘탈모특허’ 샴푸 셀레모(SELEMO)와 영국 V-LABEL에서 인증 받은 비건 샴푸 ‘ABB’를 출시 유럽과 중동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기계 관련… 더보기

새글 K뷰티, 중국 수출 증가...일본 제치고 2위로 등극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뷰티가 중국시장에서 납득하기 힘든 상황이 나타났다.코로나 이후부터 한국뷰티는 중국 시장에서 판매가 지속적으로 감소했고, 특히 이 같은 상황이 개선되지 않으면서 다수의 기업들은 중국을 외면했다.최근 중국의 해관총서(관세청)가 9월에 자국으로 수입된 화장품 통계를 발표했다. 해외 화장품 수입액이 전년 동월 대비 -9.3% 하락해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5개… 더보기

새글 [5]K뷰티 메이크업, 베트남 MZ에 안 먹힌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뷰티의 수출 핵심품목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다. 따라서 미국, 중국 등 10대 수출국에 대한 이 두 품목의 월별 수출액 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 주- [5]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의 베트남 수출 추세최근 T사의 한 임원은 “베트남의 현지 업체와 공동으로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마케팅을 1년 넘게 진행했지만 기대만큼의 성과가 도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관세청… 더보기

중국, 경기부양 전력...화장품 경기 4개월째 역성장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중국이 경기부양책을 잇따라 발표하고 있지만 한번 꺾인 화장품 경기는 좀처럼 살아나지 않고 있다.중국의 화장품 소매판매는 코로나 기간에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해 세계 각국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성장 폭이 계속 줄어들었고 올해 6월부터 마이너스 성장을 시작했다.중국의 국가 통계국에 따르면 6월에 전년 동월 대비 -14.6%, 7월에 -6.1%,… 더보기

[4]매력도 낮아진 '홍콩 뷰티시장’에 관심을 갖자!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뷰티의 수출 핵심품목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다. 따라서 미국, 중국 등 10대 수출국에 대한 이 두 품목의 월별 수출액 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 주- [4]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의 홍콩 수출 추세홍콩은 중국의 뷰티시장이 개방되지 않았을 때 한국 뷰티가 중국으로 진출하는 관문 역할을 담당하면서 높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중국의 뷰티시장이 개방되면서 주목도… 더보기

글로벌 뷰티의 향연 ‘2024 K뷰티 엑스포 코리아’ 성료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4 K뷰티 엑스포 코리아'가 19일 3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 13개국 416개사가 참가해 600개 부스를 꾸렸으며, 규모는 지난해보다 130% 이상 확대된 것으로 알려졌다.전시장엔 화장품뿐만 아니라 헤어·에스테틱·원료·패키징·이너뷰티스마트 뷰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전시 품목이 소개되어 눈길을… 더보기

[8]K 뷰티 쿠션 세계 '최고'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8, 끝]9월 중국 쿠션 시장 동향3분기 중국 쿠션 시장은 월 20만개 판매량에서 수준에서 답보했다.티몰 쿠션 제품 카테고리에서 상위 10개 브랜… 더보기

[7]3분기 중국 클렌징폼 시장 ‘안정’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7]9월 중국 클렌징폼 시장 동향 3분기 중국의 클렌징폼 시장은 성장과 하락을 반복했다.티몰 클렌징폼 제품 카테고리에서 상위 10개 브랜드들의 월… 더보기

K뷰티, 아마존서 코스트코까지 진격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의 뷰티가 미국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오프라인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중소뷰티인 ‘헉슬리’는 ‘그동안 온라인 편집몰 및 아마존을 중심으로 미국 마케팅을 해왔다. 2025년 1월부터 미국 코스트코 약 400여개 매장에 입점을 확정했다’고 오늘(10월18일) 밝혔다.헉슬리 관계자는 “생활에 밀첩한 품목들은 취급하는 코… 더보기

[3]일본, K뷰티에 대한 수비력 강화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뷰티의 수출 핵심품목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다. 따라서 미국, 중국 등 10대 수출국에 대한 이 두 품목의 월별 수출액 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 주- [3]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의 일본 수출 추세K뷰티가 일본시장을 거세게 두드리고 있지만 중국처럼 쉽게 열리지 않고 있다.관세청의 수출 통계에 따르면 한국 기초화장품의 4년간 일본 수출액은 좀처럼 증가되지 … 더보기

[6]3분기 중국 수분크림 시장 ‘소폭 성장’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6]9월 중국 수분크림 시장 동향중국의 수분크림 시장은 아직 성숙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찬바람이 불면서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3분기 티몰 수분크림… 더보기

중소 뷰티, 일본 팝업 마케팅 '원스톱 지원'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 뷰티의 일본 진출이 매우 활발하고 성과도 높다. 현재도 브랜드들이 일본 진출을 계속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일본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빨리 알리기 위해 팝업 스토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하지만 일본 현지에서 팝업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자본력이 풍부한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은 어느정도 가능하지만 자금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은 다양한 허들을 극복해야… 더보기

[5]3분기 중국 베이스메이크업 시장 ‘소강‘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5]9월 중국 베이스메이크업 시장 동향3분기 중국의 베이스메이크업 시장은 소강상태이었다.티몰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카테고리에서 상위 10개 브랜드들… 더보기

루이즈 미셸과 파리 코뮌

오마이뉴스 | 댓글 0 | 조회 0
그녀는 사람들이 아플 때 간호했고, 우울의 나락에 빠진 이들의 영혼을 위로했다. 파리 코뮌에 대한 사면으로 다시 프랑스로 돌아온 루이즈는 자신이 대중의 환호를 받는 영웅이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사람들은 그녀를 '사랑하는 어머니, 루이즈'라고 불렀다( 1권 280~281쪽).루이즈 미셸(Louise Michel, 1830-1905)은 19세기 프랑스의 … 더보기

[2]K뷰티 스킨케어, 9개월간 중국에 1조2천억원 판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한국뷰티의 수출 핵심품목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다. 따라서 미국, 중국 등 10대 수출국에 대한 이 두 품목의 월별 수출액 추세를 분석했다. -편집자 주- [2]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의 중국 수출 추세K뷰티가 중국 매출이 폭락해도 올해 9개월간 스킨케어는 1조 2천억원을, 메이크업은 3천억원을 판매했다.물론 K뷰티는 중국에서 점점 경쟁력을 잃으면서 하락세이고… 더보기

[4]3분기 중국 페이스파우더 시장 ‘안정’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4]9월 중국 페이스파우더 시장 동향3분기 중국의 페이스파우더 시장은 안정적이었다. 티몰 페이스파우더 제품 카테고리에서 상위 10개 브랜드들의 월… 더보기

2024 광군절...20개 뷰티 30분만에 200억 매출 달성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14억명의 중국 뷰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티몰의 광군절이 10월14일 오후 8시부터 개막됐다.글로벌 뷰티와 중국 뷰티가 2024 광군절을 통해 매출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한껏 높이고 있지만 한국 뷰티는 2년째 기력을 회복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다.특히 일본 뷰티는 일본의 원전 오염수 방류로 중국에서 안전성 문제로 인한 불매운동이 제기되면서… 더보기

K뷰티, 미국 수출 호조 꺾였다! '일시적 상황? 포화 상황?'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일부 화장품사가 올해 8월부터 미국 수출이 감소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따라서 관세청의 한국의 기초화장품용과 메이크업용 제품 등 두 개 핵심제품의 1월부터 9월까지 9개월간의 미국 수출 실적을 분석한 결과 큰 폭으로 증가했다.올해 9개월간 한국 기초화장품의 미국 수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6.8%, 메이크업은 35.9% 각각 증가해 높은 성장률… 더보기

[3]3분기 중국 선 스크린 시장 ‘시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뷰티 시장의 동향을 진단해 오고 있다. 또 국내 화장품이 중국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얼마의 경쟁력을 갖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3]9월 중국 자외선차단제 시장 동향3분기 중국의 자외선차단 화장품 시장은 좋지 않았다.티몰 자외선차단 제품 카테고리에서 상위 10개 브랜드들의 … 더보기

잊혀졌던 '화장품의 날' 부활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그도안 잊혀졌던 '화장품의 날'이 다시 진행된다.1997년에 ‘대한화장품협회’는 3월3일을 ‘화장품의 날’로 지정했고 몇차례에 걸쳐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 중국 특수가 발생하면서 슬며시 자취를 감췄다.최근 K뷰티가 미국 등에서 제2의 부흥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올해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과거의 3월3일이 아닌 9월7일을 화장품의 날로 지정했다고 발… 더보기

Notice

Category

Items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포인트 8% 적립!!][5개 구매 시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시술 테이프

  • MASCARA GOLD[5개]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키트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COATING SEALANT[5개]

  • TONIC ESSENCE GOLD[5개]

  • 클랜징패드

  • [무료배송] 맥시 파워 글루 10ml

  • [무료배송] 실크 래쉬(반광택) SILK LASH

  • 롤리킹 플라잉 영양제 ROLLY KING FLYING ESSENCE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 영양제 ROLLY KING FLYING ESSENCE

  • 롤리킹 플라잉 글루 ROLLY KING FLYING GLUE

  • 볼륨글루 비스트 글루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굵은옥돌(일반2배두께)

  • 원더플레이트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포인트 8% 적립!!][5개 구매 시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클랜징패드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원더플레이트

  • 스페셜 마스카라 골드(연장 속눈썹 겸용) SPECIAL MASCARA GOLD

  • [무료배송] 실크(반광택) J컬 0.20 10mm

  • [무료배송] 실크(반광택) J컬 0.07 10mm

  • 롤리킹 플라잉키트

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