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C뷰티 보다 가격 비싸고 가짜 많아요"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국내 화장품이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조금이라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사진과 주소는 개인정보이므로 생… 더보기

LG생건, 중국 비타민화장품 시장 진출 준비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최근 중국 뷰티 시장에서는 아침 비타민 C를 저녁에는 비타민 A 성분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비타민 C는 화이트닝, 비타민 A는 주름개선기능이다. 따라서 국내에는 기능성화장품이 시행되면서 비타민화장품에 대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다만 비타민을 전면에 앞세우기 보다는 브랜드 철학이나 한방화장품 등 전반적인 트랜드를 전달했다. 때문에 비타민 … 더보기

"여성폭력범죄 재판인데... 피해자 목소리가 안 들렸다"

오마이뉴스 | 댓글 0 | 조회 0
 여성들이 법정에서 진행된 여성폭력범죄사건 재판을 참관하고 다양한 개선방안을 내놓았다. 경남여성단체연합(대표 김윤자, 아래 경남여연)은 19일 오후 경남도의회에서 '여성 안녕하십니까'라는 제목으로 여성안전 모니터링 보고회, 개선방향을 위한 토론회를 열었다. 경남여연은 상담소 상담원과 시민참여단 26명으로 참관단을 구성해, 지난 8~9월 사이 창원지방법원 3… 더보기

김부겸 총리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식 참석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1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9일 KTX오송역과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의 전시를 이어간다. 'K뷰티, 충청북도 오송에서 세계로'를 주제로 개막한 이번 엑스포는 온라인 기업관과 E-컨퍼런스, 화상수출 상담회, 오프라인 마켓관, 이벤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됐다. 또한 지난해 기업간 거래 중심의 행사를 탈피, 올해는 기업과… 더보기

주춤거리는 뷰티, 라이브 커머스로 돌파구 찾는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국내 화장품 업계의 큰 손이던 중국 시장이 주춤거리기 시작하면서 연일 상종가를 기록하던 화장품 산업에 비상등이 켜졌다. 여기에 코로나 19까지 겹치자 상황은 더더욱 악화되고 있다. 코로나 19의 도래로 오프라인 채널 방문까지도 위축되면서 판매 라인의 큰 축이 무너진 것.이에 각 기업들이 저마다의 자구책을 모색하는 가운데, 최근 들어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 더보기

국내 증권사 리포트와 중국 증권사 리포트의 차이?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국내 증권가의 화장품 리포트와 중국 증권가의 화장품 리포트의 내용이 다르다.국내 증권가의 화장품 리포트는 대부분 동일하다. 일부 상장사들의 분기별 실적 예상과 실적 발표 후 분석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주가 예측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중국의 증권가의 리포트는 특정 전자상거래플랫폼의 데이터를 분석해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별 성장여부와 해외 브랜드와 자국 브랜… 더보기

메이크업, 발색●유지●밀착력만으론 안된다!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그동안 메이크업은 발색력과 밀착력, 유지력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이 같은 기존의 트랜드가 변화할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어 주목된다.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클린뷰티와 약산성, 친환경 용기 등으로 발전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트랜드가 메이크업으로 점점 확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또 메이크업은 봄과 가을이 오면 컬러 트랜드를 제시하면서 시… 더보기

AGE 20’s,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소이현 발탁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소이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AGE 20’s는 데뷔 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생기 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소이현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세련된 이미지,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모습이 브랜… 더보기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K-뷰티 장학금' 수여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엘앤피코스메틱의 메디힐이 화장품 분야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메디힐 K-뷰티 장학금'을 신설하고 11명의 첫 장학생을 선발했다.메디힐 장학재단이 운영을 주관하는 '메디힐 K-뷰티 장학금'은 한류 및 국가 경제에 이바지해 온 국내 화장품 산업과 토종 화장품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우수 인재 육성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매년 화장품 전공 학과를 중심으로 … 더보기

중국 뷰티 저성장 시대 준비 필요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장이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장 속도가 둔화되면서 다양한 변화가 뒤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화장품도 저성장 시대에 맞는 전략을 수립해야 할 것으로 지적된다.최근 중국의 iiMedia REserch Inc가 발표한 '2021년 1-8월 중국 화장품 소매액 월별 데이터'에 따르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소매액은 총 2462억… 더보기

K뷰티 '가성비 갑' 강점은 옛 말!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국내 화장품이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조금이라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사진과 주소는 개인정보이므로 생… 더보기

K뷰티 중국 전략, 글로벌 뷰티와 정반대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P&G, LVMH, 애스티로더 등 글로벌 브랜드가 틱톡플랫폼을 장악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들 글로벌 브랜드는 비건코스메틱이라는 트랜드를 제시하면서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는 오래 전부터 타오바오플랫폼을 공략해 기존의 럭셔리(고가) 브랜드에 대한 포지셔닝을 마쳤다. 치열한 경쟁이 나타나면서 이제는 틱톡플랫폼을 중저가로 공략하고 있는… 더보기

K뷰티가 망하는 이유?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K뷰티가 중국 시장에서 점점 영향력을 잃고 있다.K뷰티는 유럽이나 미국제품에 비해 품질은 떨어지지 않고 가격은 저렴하고 특히 전혀 생각하지 못한 발상의 전환을 통해 세계인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하루가 멀다할 정도로 새로운 신제품이 개발하는 것이 강점으로 평가받으면서 발전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고가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색적인 제품 출시도 부진하고 10년이 넘… 더보기

라파스●아모레●코스맥스↑... LG●아이큐어●한국화장품↓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라파스,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종목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수익을 올렸다. 반면 LG생활건강, 아이큐어, 한국화장품제조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손해를 보았다. 요즘 K뷰티가 중국 시장에서 점점 위축되고 있다는 지적이 계속되고 있다. 따라서 단기간에 걸쳐 주가가 하락하는 양상을 보이면서 투자자들을 실망시키고 있다. 따라서 지난 10월5일과 2020년 10월5일 주… 더보기

'Y존’ 청결제, 화장품도 의약외품도 아니네...'관리 사각지대로 방치'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외면의 아름다움보다 더 중요한 것이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인식이 늘면서 이너 뷰티 관련 제품들이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시크릿존’, ‘Y존’이라 불리는 질과 자궁에 쓰이는 이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지만 이와 관련된 제품들을 관리, 감독하는 규정이 없어 자칫 여성 건강에 치명적인 위해를 가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 더보기

"여성은 안녕한가?", 여성폭력 관련 재판 참관 결과 발표

오마이뉴스 | 댓글 0 | 조회 0
 "2021년, 경남의 여성은 안녕하십니까?"경남여성단체연합(상임대표 김윤자)가 이 같은 제목으로 "경남여성안전 모니터리 보고 및 개선방향을 위한 토론회"를 연다. 19일 오후 2시 경남도의회 대회의실. 경남여연 부설 인권위원회는 "여성이 안전한 경남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모아내는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했다. 경남여연은 26명으로 '여성폭력 관련 … 더보기

K뷰티, 쉽게 혼자 수익 챙기다 '쪽박?'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중국 뷰티 시장은 왕홍 등 전자상거래 채널이 각광을 받고 있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 때문에 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 등이 지난 2020년 하반기부터 적극 진출하고 있다.특히 지난 2020년 중국의 오프라인 채널은 코로나 영향으로 위축됐다. 아직 코로나는 진행형이다. 그러나 최근 중국의 뷰티전문매체는 그동안 대리구매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매가… 더보기

중국 뷰티 시장, '비타민A, C화장품' 인기 상승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비타민 화장품은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수십년 전에 아모레퍼시픽이 비타민 A(레티놀)가 출발이다. 이후 안정화 등에서 많은 발전을 해왔다. 다른 트랜드에 밀리면서 잠시 소강상태를 맞았앋. 하지만 지난 2019년 10월에 아모레퍼시픽은 다시 비타민 C을 출시했다. 이어 LG생활건강도 비타님 C제품을 출시했다. 나머지 다른 브랜드도 2021년 상반기까… 더보기

엘앤피코스메틱, 샴푸 시장 진출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트리셀’이 배우 경수진을 브랜드 첫 모델로 발탁했다.트리셀은 평소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내추럴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경수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일상을 더 아름답고 생기있게 만들어주고자 탄생한 트리셀은 새로운 뮤즈 경수진과 함께 하루의 작은 순간 마주치는 변화… 더보기

[하] 'K뷰티' 중국 유통상 먹잇감으로 전락

뷰티뉴스 | 댓글 0 | 조회 0
이처럼 국내 화장품은 중국의 유통상들의 쏠림 현상에 따라 흥망성쇠를 겪고 있다. 이들 중국 유통상들은 국내 화장품을 유통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분면한 사실은 국내 어느 유통을 통해서라도 이익이 발생하지 않으면 취급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다른 시각으로 보면 국내 화장품이 중국 유통상들의 먹잇감이다. 그동안 국내 브랜드는 국내에서 앉아서 찾아오는 중국… 더보기

Notice

Category

Items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시술 테이프

  • MASCARA GOLD[5개]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키트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도토미(플럼핑립틴트)

  • COATING SEALANT[5개]

  • TONIC ESSENCE GOLD[5개]

  • 클랜징패드

  • [무료배송] 맥시 파워 글루 10ml

  • [무료배송] 실크 래쉬(반광택) SILK LASH

  • 속눈썹 뷰티샵용 배너 5760

  • 클랜징패드

  • 롤리킹 플라잉 영양제 ROLLY KING FLYING ESSENCE

  • 롤리킹 플라잉 글루 ROLLY KING FLYING GLUE

  • 볼륨글루 비스트 글루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굵은옥돌(일반2배두께)

  • 원더플레이트

  • 롤리킹 플라잉키트

  • [무료배송] 롤리킹 플라잉키트

  • 롤리킹 플라잉 크림(set) ROLLY KING FLYING CREAM

  • 도토미(플럼핑립틴트)

  • 클랜징패드

  • 테이프디스펜서 (천원 추가시 테이프3개 증정)

  • 원더플레이트

  • [무료배송] 스페셜 마스카라 골드(연장 속눈썹 겸용) SPECIAL MASCARA GOLD

  • [무료배송] 실크(반광택) J컬 0.20 10mm

  • 롤리킹 플라잉키트

Community